수원시 권선구 권선2동, “2025년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개최

 

태산뉴스 이동욱 기자 | 수원시 권선구 권선2동은 11일,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2025년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권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권영두)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유민숙)가 주관하고 재단법인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 남수원 새마을금고, 이마트 수원점, 권선2동 11개 단체가 후원하여 추진됐으며, 김종석 권선구청장을 비롯하여 도·시의원, 권선2동 단체원 등 100여명이 참여하여 약 2,430kg의 김장 김치를 정성껏 담갔다.

 

지역주민의 사랑이 담긴 김장 김치는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300여세대에 전달됐으며, 거동 불편 노약자와 경로당 22개소는 버드내노인복지관 독거노인 생활지원사와 이마트 수원점 직원의 협조를 통해 배부됐다.

 

권영두 권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매년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작은 손길이 모여 큰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 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장순정 권선2동장은 “올해는 재단법인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 남수원 새마을금고, 이마트 수원점 등 기업들과 권선2동 단체들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풍성한 김장 나눔 행사를 추진할 수 있었다. 추운 날씨에도 김장 나눔 행사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관내 취약계층 이웃들이 소외감 없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