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우만1동, 2025년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성황리 개최

  • 등록 2025.12.19 11:30:25
크게보기

우리가 함께하면 더 빛나! 로 한 해 결실 공유

 

태산뉴스 이동욱 기자 | 지난 12월 18일 수원시 팔달구 우만1동은 우만1동 주민자치회 주관으로 2025년 우만1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만1동, 우리가 함께하면 더 빛나’라는 부제로 진행된 이번 발표회는 한 해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을주민들과 함께 나누고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발표회에는 통기타, 줌바댄스, 훌라댄스, 노래교실 등 7개 프로그램 70여명의 수강생이 참여해, 그간의 배움성과를 마음껏 발휘하며 관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와 함께 서예&사군자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정갈한 서예 작품과 어반스케치 수강생들의 자연과 도심 풍경 작품은 발표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었다. 또한 2026년 1분기 신규개설 프로그램인 손뜨개공예의 맛보기 작품이 함께 전시되며 프로그램 홍보도 함께 이루어졌다.

 

줌바댄스 프로그램의 한 수강생은 “무대에 오르니 한 해동안 즐겁고 열심히 살았다는 성취감과 뿌듯함이 들어 큰 에너지를 받은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우만1동 강경수 주민자치회장은 “주민 여러분의 열정과 참여로 우만1동 주민자치센터가 더욱 풍성해지고 있다”며, “‘함께하면 더 빛나’라는 오늘의 행사주제처럼 이 자리가 우리 마을과 서로에게 더 밝은 에너지를 주는 소중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작품발표회는 주민들 간 교류를 확대하고 배움의 즐거움을 함께하는 뜻깊은 행사로 마무리 됐으며, 참석자들은 2026년에도 더 빛나는 우만1동을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다짐했다.

이동욱 기자 godqhrgkwk0704@naver.com
Copyright @태산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